본문 바로가기
Pray 기도/Mission for Pray 기도사역

베른 대성당을 위한 중보기도

by hispeople 2022. 10. 21.
반응형

베른 대성당과 죄수의 탑을 위해 기도합니다.

스위스 베른 연방의사당 베른 대성당은 스위스에서 가장 큰 고딕 양식의 성당으로 1421년에 건설을 시작하여 각기 다른 건축가들에 의해 1596년에 성당 부분이 지어졌고, 1893년 첨탑까지 완성되었다. 첨탑은 높이 100m로 스위스에서 가장 높은 탑이며 나선 계단을 통해 올라갈 수 있다. 지상 50m의 전망 회랑이나 꼭대기의 회랑에 오르면 붉은 지붕들이 인상적인 고풍스러운 베른 구시가지가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 베르너 미텔란트, 베르너 오버란트의 눈 덮인 봉우리 등도 바라보인다. 대성당 정면 입구에는 천국과 지옥을 표현한 에르하르트 킹의 작품 ‘최후의 심판’이 장식되었다. 성당 내부에서는 15세기에 제작된 높이 12m의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와 거 대한 파이프 오르간이 시선을 끈다.

 

1) 스위스 국민을 위해 기도합니다.

43만 명의 베른 시민들, 더 나아가 880만 명의 스위스 국민들 모두가 사람이 한 번 죽는 것은 정한 이치이나 죽음 후에는 반드시 심판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하시고, 천국과 지옥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하여 주옵소서. 또한 한 영혼도 하나님의 사랑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구속의 은혜를 헛되이 하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2) 혼미케 하는 영을 예수 이름으로 속박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주님이 부르신 우리 사역자들이 베른에서 기도할 때 믿지 않는 자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비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악한 영들이 결박을 받고 떠나가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여 주옵소서(고린도후서 4:4). 그리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과 능력이 이 도시에 충만하게 하여 주옵소서.

 

3) 스위스 베른에 영적 부흥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 도시에 하나님의 부흥을 갈망하며 기도하는 교회들을 일으켜주시고, 이 도시를 품고, 회개하며 금식하며 믿음으로 영적 싸움을 할 주님의 군대를 일으켜주옵소서. 그들이 베른을 사로잡고 있는 권세와 세상 주관자들과 어둠의 영들을 향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며 이 도시가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하나님의 도시라 선포할 때 사단의 견고한 진들이 무너지고, 사단에게 묶여있던 자들이 자유케 되는 역사가 있게 하여 주옵소서.

 

죄수의 탑을 위해 중보 기도합니다.

베른 시에 있는 죄수의 탑은 죄수를 가둬두는 탑의 용도로 1634년 건설되었으나 1999년 이래 연방 의회 정치포럼 열리는 곳으로 탈바꿈했다 정치적 이슈와 관련된 전시회 및 이벤트가 정기적으로 열린다. 이곳을 위해서 우리가 중보 기도합니다.

 

1) 모든 사람은 본래 죄의 종이 었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 전해준 구원의 도를 받고 순종하여 지로부터 해방되어 의의 종이 되었습니다(롬 6:16-18).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이제 구원받은 하나님의 자녀들이 다시는 죄의 멍에를 메지 않고, 의의 종으로서 거룩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옵소서(갈 5:1).

 

2) 유럽의 죄악을 위해 중보 회개합니다.

하나님의 자리에 앉아 하나님의 영광을 가로챈 자들을 통해 하나님의 진리가 왜곡되고 변질되어 유럽의 수많은 사람들이 영적인 암흑 속에 갇혀 살아야 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셔서 유럽 가운데 종교개혁자들을 보내주셨습니다(딤전 2:4). 그들은 세상과 세상 사람들이 아니라 하나님을 섬기고 하나님의 진리를 전한다고 하는 자들로부터 핍박을 받고 목베임을 당하면서도 하나님의 진리만을 외쳤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의 순교의 핏값으로 유럽으로부터 온 세상이 진리를 바로 알고 읽고 전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유럽은 그 진리의 말씀을 버리고 하나님을 버리고 세상을 향해 갔습니다. 하나님과 하나님의 말씀을 버리고 떠난 유럽교회들과 주의 백성들의 죄악을 중보 회개합니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이들에게 다시 한번 회개하고 구원받을 기회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영광을 볼 수 있는 은혜를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